김바삭의 맛집

[피자마루] 야식 출출할때 피자 추천 콤비네이션 페퍼로니 피자마루

김바삭 ✨ 2022. 7. 22. 13:00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유하는 김 바삭 입니다:)

 

늘 저녁만 되면 야식의 유혹에 빠져들기 마련이죠.

 

저도 항상 참으려 노력하지만 왜 항상 밤이 되면 맛있는 게 먹고 싶은지 정말.....😭😭😅

 

그래서 결국 배민을 열었답니다.^^;;;

 

<피자마루>


※ 콤비네이션 피자

피자마루피자마루
피자마루

결국 배민을 열어서 가장 가까운 피자가게를 찾았어요.

그중 피자마루가 가까워서 가장 빨리 오지 않을까 해서 주문했답니다.

라지 사이즈로 1+1 인데도 2만원 중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도우는 흑미라떼 도우를 사용하고, 자연산 토핑치즈,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이라고 사이드면에 적혀있네요.^^

 

 

 

콤비네이션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먼저 콤비네이션 피자를 열었어요.

윤기가 자르르르르르~~~~~!!! 😍😍

너무 맛있겠죠?? 참고로 도우도 얇고 바삭해서 끝부분 버리시는 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콤비네이션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늘어나는 피즈 보이나요??🤤

항상 피자는 오자마자 뜨거운 상태에서 피자 조각을 들어야 저렇게 치즈가 쭈우욱~~!! 늘어나죠ㅎㅎ

정말 뜨거웠지만 늘어나는 치즈를 입속에 쏙 넣어줍니다.😍😍

 

콤비네이션 피자를 한 조각 맛있게 먹고, 두 번째로 페퍼로니를 먹어야겠죠.ㅎ

 


 

 

 

※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피자
페퍼로니피자

두 번째로 페퍼로니 피자를 열었어요.^^

역시나 쭈욱~!! 늘어나는 우리의 치즈!!

짭짤하고 쫀득쫀득~ 한국인의 입맛을 제대로 맞춰서 단짠단짠~!!ㅋ

정말 너무 맛있네요.ㅜㅜ

 

 

 

페퍼로니피자
페퍼로니피자

너무 길게 늘어나서 흡입하며 먹는 중이에요.ㅎㅎ

페퍼로니도 정말 많이 들어가 있어서 푸짐푸짐~~!!

 

피자가 얇아서 먹기 부담이 없고 도우도 정말 맛있어요!!

라지 사이즈가 두 판에 2만원 중반대의 가격이니 정말 부담 없지 않나요??^^

 

 

 

페퍼로니피자
페퍼로니피자

이렇게 도우를 보면 흑미가 들어간 걸 알 수가 있어요.

건강에도 좋아 보이니 정말 좋죠??ㅎㅎ

 

오랜만에 피자를 먹어서인지 정말 너무 맛있고 너무 만족스러운 야식이었답니다.ㅎㅎ

역시 약간의 출출함보다 정말 너무 먹고 싶을 때!! 가 최고의 맛을 내주는 거 같아요.ㅎㅎ

 

다음엔 다른 맛으로 먹어봐야겠어요.^^


 이상으로 '[피자마루] 야식 출출할때 피자 추천 콤비네이션 페퍼로니 피자마루'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