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여행

[격포해수욕장] 부안 김제 군산 가볼만한곳 바다 드라이브

김바삭 ✨ 2022. 8. 2. 11:57

여름이면 항상 찾아오는 바닷가, 해수욕장~!!

답답하고 심심함을 날려줄 드라이브도 할 겸 넓고 탁 트인 바다를 향해 떠났습니다.

날은 흐렸지만 대신 뜨거운 태양이 없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해야겠죠??^^ㅎㅎ

 

<격포 해수욕장>


- 격포 해수욕장

안녕하세요. 바삭바삭하게 일상과 정보를 공유하는 김바삭입니다.^^

오늘은 격포 해수욕장에 다녀왔는데요, 밑에 사진들 보시면서 더운 여름 해수욕장 분위기를 같이 느껴봐요.^^

격포 해수욕장 상가들
격포해수욕장 격포해수욕장
 격포상가들과 해수욕장

김제에서 50분가량을 달려서 도착한 격포 해수욕장이에요.

넓은 무료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를 가져와도 부담 없이 주차를 하고 놀 수가 있답니다.^^

 

처음 맞아주는 건 주변 상가들이었어요.

맛있는 건어물들과 간식들이 여기저기 팔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상가 바로 앞이 이렇게 바다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계셨어요.

 

 

 

격포 해수욕장 채석강 가는길
채석강

바다를 보면 왼쪽으로 채석강을 향해 가는 사람들을 볼 수가 있어요.

격포 해수욕장은 물놀이뿐만 아니라 채석강으로도 유명한 곳이죠~

 

저기 채석강으로 가다 보면 유명한 포토존도 있으니 나중에 가봐야겠어요.

오늘은 가족분들 중 한 분이 다리가 아프셔서 다음으로 기약했답니다.

 

 

 

격포해수욕장

모래사장에 들어가기 전 많은 사람들이 있고 여러 텐트들도 설치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네요.

영상으로 잠시나마 짧게 바다를 담아봤습니다.^^

 

 

격포 해수욕장 채석강 가는 사람들
채석강가는사람들

지금 이 위치는 상가들을 지나 리조트 방향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볼 수가 있어요.

오늘은 간단히 바람만 쐬러 온 것이기 때문에 바다를 거닐기보단 카페를 찾아 쉬면서 바다 뷰를 만끽하기로 했답니다.

 

올라와서 걸으니 밑에 채석강으로 오가는 사람들이 눈에 띄네요.

나중엔 저도 채석강으로 가서 포토존에서 꼭 사진을 담겠습니다.ㅎㅎ

 

 

 

바다가 보이는 횟집모터보트 타는 곳
바다전망횟집과모터보트

계속 가다 보면 이렇게 높은 곳에서 바다를 내려다볼 수 있고 사진에서처럼 바다 전망에 회를 드실 수도 있어요.

 

그리고 옆에 모터보트도 있네요.

모터보트 타면서 시원함을 날려준다면 정말 좋겠죠??^^

 

 

 

채석강으로 내려가는 길채석강의 모습
채석강가는길

횟집 바로 옆에 이렇게 여기서도 채석강으로 이어지는  계단이 있어요.

음..... 아까 모래사장에서 바로 갈 수도 있고 이렇게 이 길을 통해서 높은 곳에서 뷰를 보면서 가는 이 방식도 괜찮아 보이네요.ㅎㅎ

 

저 멀리 포토존으로 향하는 사람들이 보이네요. 아... 가고 싶다..^^;;

다음엔 꼭 가기를~~

 

 

- 달콤 커피

격포 해수욕장 달콤 카페격포 해수욕장 달콤 카페 자몽에이드
카페 안에서 보는 잠자리때
달콤커피와자몽에이드

사실 저희는 이 높은 곳에 온 이유가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카페에서 바다 뷰를 보기 위해랍니다.

격포 오시면 달콤 커피를 찾을 수 있어요.

저는 시원한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사진 속에 작지만 잠자리 떼가 보이시나요??

이날 잠자리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바닷가에도 잠자리 떼가 많다니.....

갈매기가 안 무섭나 봐요.ㅎㅎ

 

 

 

갈매기와 수평선갈매기
갈매기

시원한 자몽에이드를 마시고 잠시 걷고 싶어서 해안가를 따라 걸어봤어요.

 

넓은 바다와 갈매기들....

그리고 그 갈매기들 중에 뭔가 우두머리로 보이는 사진 속 저 갈매기.....

뭔가 높은 돌 위에 저러고 있으니 정말 우두머리처럼 보여요.

사방을 감시 중인..ㅋ

 

이렇게 오늘도 즐거운 해수욕장으로 바람 쐬러 다녀왔네요.

다음엔 물놀이와 포토존에서 꼭 사진을 찍어야겠어요.^^

참고로 물놀이하시면 무료 샤워장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격포해수욕장] 부안 김제 군산 가볼 만한 곳 바다 드라이브'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