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삭의 여행

[신정호 피크닉장] 충남 아산 바베큐 무료 취사 가능한 신정호 피크닉장

김바삭 ✨ 2022. 7. 19. 10:46

안녕하세요.

일상과 정보를 바삭바삭하게 공유하는 김바삭입니다.

 

일상에 지쳐갈 때쯤 여행이나 야외에서 식사를 하고 싶을 때가 종종 생깁니다.

저역시도 오랜만에 야외에서 고기를 구워 먹고 싶어서 이리저리 알아봤어요.

 

그래서 충남 아산에 무료 취사 가능한 신정호 피크닉장이 있다는 정보를 얻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신정호 피크닉장>


신정호피크닉주차장

신정호에 취사 가능한 피크닉장이 있다고요???

 

저는 평소에 신정호에 오면 신정호 주변 둘레길을 걷거나 그 주변에 카페를 가끔 이용하곤 했는데요.

이렇게 넓은 주차장이 마련된 피크닉장이 있고 취사도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너무 좋았어요.^^

참고로 시설도 무료 이용이랍니다.ㅎㅎ👍👍

 

 

 

신정호피크닉장

주차를 하고 먼저 와서 구경을 했어요.

바닥도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테이블이나 데크가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어서 바로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좌테이블우데크

한쪽엔 의자, 테이블과 반대편엔 돗자리를 깔고 먹을 수 있는 데크 자리가 있어요.

직접 보면 자리도 넉넉하고 넓어서 여럿이 와서 즐겨도 좋을 것 같아요.^^

 

 

 

폐식용유수거함, 식수대

신정호 피크닉장은 이용료가 무료인데도 식수와 폐식용유 수거함까지 마련되어 있어요. 와우~!!

감사합니다.ㅎㅎ

 

아이들이 물총에 물 넣고 있는 모습이 귀여워서 같이 찍어봤어요.^^

 

이날 하늘도 파랗고 정말 예쁜 날씨였습니다.ㅎ

 

 

 

피크닉장준수사항

신정호 피크닉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만큼 준수사항도 꼭 지켜야겠죠?? 요즘 시대 무료가 어디야!!ㅋㅋ

 

참고로 취사가 가능하지만 휴대용 가스버너로만 취사가 가능하다고 해요. 숯은 금지이니 이점 꼭 숙지하시길 바래요.^^

 

 

 

 

이용시간

아참 그리고 여기 신정호 피크닉장을 이용하시려면 우선 온라인 예약을 하셔야 해요.

 

온라인에서 아산시청이나 신정호로 검색하시면 홈페이지가 나와요.

 

간단한 회원 가입하시고 무료로 예약하시면 돼요. 참고로 위 사진에 나와있듯이 시간은 1회 차와 2회 차로 나뉘어 있어요.

 

각각 4시간 정도씩 이용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 여긴 시간에 맞게 오셔야 해요. 정확히 1회 차나 2회 차 시작시간에 관리사무소 직원이 와서 신분증 확인 후 입장을 시켜주거든요. 뭐 간단한 거라 어렵진 않은데 이전엔 문이 닫혀있단 사실!!!!

 

저도 30분 일찍 갔지만 결국 기다리다가 들어가야 했죠.^^;;;

 

 

 

 

별의숲

한참 음식을 먹고 소화 좀 시킬 겸 주변을 잠시 산책을 했어요.

 

근데 여긴 뭐죠?? 겉모습은 컨테이너 박스인데 외관은 너무 멋진 그림이 그려져 있었어요.

 

'별이 이쁜 들 너보다 이쁠까' 사귀는 이성친구에게 보여주면 좋겠네요.ㅎㅎ

 

반 고흐 론 강 위로 빛나는 강인가요?? 비슷한 느낌이네요. 별과 달과 강이 너무 아름답게 그려져 있었어요.😍😍

 

 

 

 

별의숲영상

안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대형 스크린이 있어요.

 

그리고 저는 푹신한 의자에 앉아서 잠시 영상을 시청했답니다.^^

 

한번 같이 보아요~~

 

앞으로 가끔 신정호로 기분전환 겸 식사 겸 해서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신정호 피크닉장] 충남 아산 바비큐 무료 취사 가능한 신정호 피크닉장'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